원본 기사 링크 : seekingalpha.com/news/3620091-nike-beyond-meat-and-ulta-beauty-of-brand-winners-teens
Piper Sandler(파이퍼 샌들러)에서 10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조사했다.
나이키(NKE)는 10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의류브랜드 자리를 10년 연속 차지했다.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AEO), 아디다스(ADDYY), 팩선(Pacsun)-처음 보는 브랜드-가 뒤를 이었다.
<Pacsun>
나이키는 신발 브랜드에서도 1위를 차지했고, 반스(VFC), 아디다스, 컨버스(Converse)가 뒤를 이었다.
청바지 카테고리에서 리바이스(LEVI)는 작년 봄의 매출과 1년 전의 10대들의 선호도에 비해 큰 도약을 이루었다.
반면, 언더아머(UAA)는 10대 남성들에게 있어 가장 선호하지 않는 브랜드가 되었다.
비디오 카테고리에서 넷플릭스(NFLX)와 유튜브(GOOG)는 각각 전체 시청자의 34%와 32%를 차지하며 우위를 지속했다.
시계 카테고리에서 애플(AAPL)은 큰 도약을 이루었고, 롤렉스(Rolex)는 뒤로 밀려났다.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울타뷰티(ULTA)-처음 본 브랜드-가 큰 도약을 이루었고, 세포라(LVMHF)는 뒤로 밀려났다.
<Ulta Beauty>
타겟(TGT)는 10대가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 쇼핑 장소로서, 그 입지는 지난 1년동안 2배 강화되었다.
외식 카테고리에서 Chick-fil-A(칙필레)-처음 본 브랜드-가 1위를 차지하였고, 스타벅스(SBUX), 치폴레 멕시칸 그릴(CMG)-처음 본 브랜드-이 그 뒤를 이었다.
<Chick-fil-A>
<Chipotle>
던킨 도너츠(DNKN)는 선호도 4위까지 순위가 올랐고, 스낵 카테고리에서는 Goldfish(캠벨 수프(CPB) 브랜드)와 Lays(펩시(PEP) 브랜드)가 공동 1위를 차지했다.
비디오 게임은 10대의 전체 소비 중 10%를 차지하는 것으로 이번 조사에서 새롭게 발견되었다. 그리고 그 중 63%는 Sony의 PS5, Microsoft의 Xbox Series와 같은 NextGen console을 구입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소니(SNE), 마이크로소프트(MSFT), 액티비전 블리자드(ATVI), Take-Two Interactive(TTWO)-처음 본 브랜드-와 같은 회사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소식이다.
이번 Piper Sandler 조사에서 밝혀진 가장 큰 사실은 10대의 18%가 이미 식물성 고기를 소비하고 있고, 35%는 앞으로 먹어볼 용의가 있다고 답했다는 것이다. 식물성 고기 브랜드 카테고리에서 비욘드미트(BYND)와 임파서블버거(IMPF)가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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