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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Mac)에서 파워포인트 자동 번호 매기기 끄기

by 달슬 2022. 11.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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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포인트 작업 시 자동 번호 매기기 기능을 해제하고 싶을 때 쓰는 방법.

 

윈도우에서는 파일-옵션 에 들어가면 쉽게 자동 번호 매기기 기능을 끄고 켤 수 있는데, 맥(Mac)에서는 어떻게 하는지 몰라 한참 헤맸다.

 

더 정확한 메뉴얼이 있겠으나 편법으로나마 파워포인트에서 자동 번호 매기기 기능을 끄는 법을 알아보자.(애플 유저의 고통 ㅠㅠ)

 

1. 상단 빠른 실행 관련 기능을 컨트롤 하는 부분에서 "..."을 누른 후, 제일 하단의 기타 명령을 클릭한다.

2. 상단 리본 및 도구 모음 옆 3X4 행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다.

3. PowerPoint 환경설정 창이 나오는데, 작성 및 언어 교정 도구 - 자동 고침을 선택한다.

4. "입력할 때 자동 서식" 을 선택 후 "자동으로 글머리 기호 넣기 및 번호 매기기"를 해제한다.

 

끝났습니다!!

 

저는 맥북 입문 유저라 이렇게 어렵게 자동 글머리 기호/번호를 없앴는데, 더 쉬운 방법 or 접근 방법을 알고 계시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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